지니어트 로고

만보요

만보 걷고 들어왔어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마스크 목도리 장갑 다 착용했는데도

바람결이 차갑네요

만보채우고 바로 들어왔어요

만보요

0
0
댓글11
  • 파인더홀
    만보까지 화이팅입니다^^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셔요.
  • 셰인
    만보달성 고생하셨어요~편안한 밤 보내시구 낼두 화이팅하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만보는 늘 힘이나요
  • 레몬그린
    만보걷기 하셨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쉬림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roh69
    추운데 만보한다고 수고많았네요.
    여기는 오늘도 날이 포근해서 걷기 좋았어요
    쉬림프
    작성자
    날이 추우니 자꾸 움츠러드네요
    포근했다니 걷기 좋으셨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저도 오늘 겨우 만보 했어요
    밤에 넘 춥네요
    감기 조심 하셔요 고생하셨어요
    쉬림프
    작성자
    진짜 춥더라구요
    감사해요 조만님도 감기조심하세요 
  • 울트라돼지런
    만보 달성하셨군요
    너무너무 축하해요
    쉬림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축하해주시니 힘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