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육챌 2일차 ㅎㅎ

 

매일 걷는 만보지만..

인증은 6천보 넘으면 바로바로^^

잊어버리기전에 숙제는 끝내는걸로!

2일차 클리어지육챌 2일차 ㅎㅎ

1
0
댓글16
  • 꿈굽는사람
    벌써 육천보 걸으셨네요
    더운데 고생했어요
    강미뇽
    작성자
    만보 채우기가 시간이 조금 걸리긴하지만 ㅎㅎ 6천보까지는 금방 채웁니다 ㅎㅎ
  • 아카시아잎
    ㄷㅓ운데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오늘부터 챌린지 시작했어요 아자 아자 화이팅 
    강미뇽
    작성자
    아카시아잎님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 파일럿초이
    수고하셨습니다~
    
    요즘 날씨 더워서 걷기 힘든데 고생하셨어요 ^^
    강미뇽
    작성자
    그래도 한여름때보다. 하루하루 시원해짐이 느껴집니다 ㅎㅎ
  • 야호맘
    수고하셨어요~ 하늘에 핀 구름꽃이 넘 멋스럽네요ㅎ
    강미뇽
    작성자
    구름꽃이 너무 예쁘죠 ㅎㅎ 하늘이 정말 예뻐요~
  • 제임스김7
    잘하셨어요, 고생하셨네요
    강미뇽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걷기는...꾸준히 해서 괜찮아요~
  • 소라2
    아까 어떤 분이 지옥챌 하셔서 
    그렇게 읽히네요^^;
    고생하셨어요~
    강미뇽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챌..........흐흐흐흐.....그렇게 읽힐수도있겠어요~
  • 숫자
    수고하셨습니다 
    더운데 만보대단하네요
    강미뇽
    작성자
    숫자님 감사합니다. 더우나 추우나 매일 걸어봅니다 ㅎㅎ
  • Qwertyu
    전 신청서만 써놓고 아직인데... 부지런하시네요 ㅋㅋㅋㅋㅋ저도 내일부터는 부지런히 해봐야겟어용
    강미뇽
    작성자
    ㅎㅎ 매일 만보걷기 하다보니 6천보는 일찍 끝낼수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