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도 물!!

오늘도 물!!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공복 물 한잔 했네요!

0
0
댓글15
  • 킹로또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 
    칭찬합니다
  • 건빵맛과자
    물마시기 수고하셨습니다 
    건강을 위해 화이팅입니다 
  • 바다속고양이
    물 먹기 습관되면 좋아요
    화이팅~
  • 펭하잉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위해 물 마셔야 해요~
  • 염곡전사
    공복에 물한잔으로
    건강유지하세요
  • 건빵맛과자
    물마시기 건강에 좋아요 
    열심히 마시세요 화이팅입니다 
  • 호둘
    공복물한잔 너무 좋지요
    편안한밤되세요
  • 꼬목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마시는 미지근한 물한잔이 그리 좋다고하네요.
    좋은 습관을 가지고 계시는거 같아요
  • yion
    저는 물챙겨먹기가 힘들어서ㅜㅜ 그래도 요즘엔 챌린지 같은거 하면서 의식적으로 챙겨먹으려고 해요!
  • 천하무적챈진
    아~  전 이게 너무 힘들더라구요ㅜㅜ 습관을 자꾸 들여야되는데..홧팅입니다
  • 레몬그린
    물 잘 드시네요
    자주 자주 드세요
  • 들꽃7
    공복에 물한잔 중요하죠 저도 실천하고있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 임지녕
    공복물한잔 좋은 루틴이지요 
  • 울트라돼지런
    공복에 물두잔 유산균 콜라겐 먹어요
    습관되니 좋더라구요
  • 애니홀릭
    공복에 물한잔은 건강에도 피부에도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