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제 운동

요즘 왜케 인증을 안하는지..

사진은 찍는데 인증해야지 하다가

잊고 또 잊고

바로 바로 인증해야 좋은건 알지만

귀차니즘이~~

오늘것도 올려야 하는데

우선 어제 만보 인증부터 올립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매일 아침에 저는 운동합니다

어제 운동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d12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KY0118
    작성자
    넵 감사감사요
    주말 잘 보내세요
  • 이겼다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SKY0118
    작성자
    감사해요 
    주말 잘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만보완료 수고하셨어요 
    즐하루보내세요 
    SKY0118
    작성자
    감사합니다 
  • 소푸
    어제도 만보완료 하셨군요.
    저도 종종 인증 까먹어요ㅎㅎ
    SKY0118
    작성자
    매번 열심히 운동은 하는데
    인증을 빼먹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