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7.26-27) 더위 속에서도 잊지 말아야 하는 영양제 먹기!

폭염이 시작되나요? 비는 이제 안 올 생각인가 봅니다~ㅠ

 

더워서 사무실 밖에 나가기가 무섭네요~ㅠㅠ

 

이럴 때도 잊지 말고 먹어야 하는 것이 바로? 영양제!ㅎㅎ

 

비타민과 유산균 2가지만 챙겨 먹지만 놓치지 않고 챙겨 먹었답니다~ㅎ

 

꾸준하게 챙겨 먹으며 제 건강 제가 챙기겠습니다!ㅎㅎ

0
0
댓글22
  • k2023
    건강은 본인이 챙기는게 좋죠.
    저도 제간강 잘 챙길께요.
    제2의시작
    작성자
    건강은 내가 챙겨야죠~ㅎ
    잘 관리해봅시다!ㅎ
  • 들꽃7
    장마는 끝난것 같고 폭염시작이네요
    물과 영양제 잊지 않을게요
    제2의시작
    작성자
    폭염 완전 시작~
    건강 관리 신경쓰겠습니다!ㅎ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맞아요~ 영양제... ㅜ.,ㅜ 귀잖아서 안먹고
     깜박해서 안먹고... 지금 꺼내 먹었어요 
    제2의시작
    작성자
    귀찮아서 안 먹게 되는데~ㅠ
    그래도 어떻게든 먹어야 합니다
  • 멋진나지니
    축축 쳐지기 쉬운 때에요. 영양제 잘 챙기기 중요하죠. 
    암요. 내 건강은 내가 챙겨야죠👍
    제2의시작
    작성자
    축축 처지는 여름~ㅠ
    이겨내 보도록 할게요!
  • 복실복돌
    더울수록
    영양제 더 챙겨먹기죠
    제2의시작
    작성자
    더워서 더 챙겨먹네요~ㅎ
    건강 관리 해볼게요
  • 레몬그린
    그렇죠 꼬박꼬박 잘 챙겨먹기 
    더위 피해 조심히 다니기
    제2의시작
    작성자
    꼬박꼬박 잘 챙겨야죠~ㅎ
    더위 피해봅시다~ㅎㅎ
  • 애니홀릭
    영양제는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대요. 잊지말고 잘챙겨드세요
    제2의시작
    작성자
    영양제 먹기 필수~ㅎ
    잊지 않고 먹어볼게요
  • 킹브래드
    더위 속에서도 영양제는
    정말 필수로 챙겨야합니다 
    제2의시작
    작성자
    더위 중에도 영양제 먹어야죠~ㅎ
    필수로 챙겨볼게요
  • 수수깡7
    영양제 잘 챙기세요
    더위를 이겨내자고요 
    제2의시작
    작성자
    잘 챙겨야죠~ㅎ
    더위 이겨냅시다!ㅎ
  • jtw35
    유산균과 영양제 잘 챙기시네요
    제2의시작
    작성자
    잘 챙겨봐야죠~ㅎ
    꾸준히 먹어볼게요~
  • 미여니70
    장마는 이제 끝나고 무더위 시작이라고 하네요. 
    물과 영양제 잊지 말고 챙겨야 해요. 
    제2의시작
    작성자
    완전 무더위에요~ㅠ
    영양제 물 챙겨 마실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