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7/28 만보걷기

몇일째 이어지는지도 모르겠는 폭염

잠깐 복도만 나가도 숨이 막힐 것

같지만 어짜피 걸어서 퇴근하기로

마음 먹었으니 최대한 그늘 찾아가며

딱 만보 채우고 바로 집에 들어갔어요7/28 만보걷기

0
0
댓글20
  • 보리콩까미
    너무나도 멋지신데요,,
    좋은 하루 보내요
    반달진
    작성자
    네 그리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도록 할게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만보수고하셨어요.
    그늘이 있어 다행이네요.
    반달진
    작성자
    네 그래서 요즘 원래 시간보다
    조금 더 늦게 퇴근하기는 하네요
  • agnes0117
    오늘 만잡이도 하시고 만보도 걸으시고 예쁜 꽃도 보셨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편안한밤 되세요~
    반달진
    작성자
    네 다른 동에 심겨져 있어서 몰랐는데
    이리 예쁜 꽃나무가 있더라구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와우 대단하세요 
    좋은하루보내세요 
    반달진
    작성자
    다들 많이 걸으시니 대단할 것까진 없죠
    어쨌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이겼다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반달진
    작성자
    네 응원해주시니 감사하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걸어볼게요
  • 소푸
    만보에 만잡이까지 성공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꽃도 너무 예쁘네요^^
    반달진
    작성자
    네 한동안 만잡이가 잘 되던데
    요즘은 또 안 되기는 하네요^^;
  • 향기음악
    저도 걸을때 최대한 그늘찾아 다녀요 ㅎㅎ
    만보 수고많으셨어욤 
    반달진
    작성자
    맞아요^^; 햇볕 다 받으면서 걷다가
    제가 타들어갈 것만 같더라구요
  • 아브로삐삐
    무더운 여름에 만보걷기 수고많으셧어요
    불금보내시길바랍니다^^
    반달진
    작성자
    네 감사드립니다 아브로삐삐님
    앞으로도 화이팅해보렉요
  • 수산아빠
    수고하셨습니다.
    반달진
    작성자
    네 수산아빠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퇴근하며 걸어야겠네요
  • 수수깡7
    꽃사진이 예술이네요
    만보 수고 하셨어요 푹 쉬세요
    반달진
    작성자
    그렇죠ㅎㅎ 저도 저희 아파트에
    이런 꽃이 있는지 처음 알았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