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6
남편이 저녁 메뉴로 스파게티 해줬어요~^^
야채가 없어서 스팸만 썰어넣고 조리했는데 맛있네요.
토마토 소스가 새콤해서 우유를 조금 넣었더니 굿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