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4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6
파프리카를 깨끗이 씻은 후 작게 잘라 먹으면 과일 대용으로도 좋아요 약간 매운 맛도 있는 반면 파프리카의 아삭함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알수없음
리뷰648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