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01
돼지바 먹었어요
바삭 바삭 크런치가 붙어 있는게
매력인 아이스크림 이네요
속에 딸기쨈도 잘 어울리네요 맛있으면 돼지~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