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8
구운 양파, 과자 간식으로 한복 먹었습니다. 양파 맛도 많이 나면서.. 양파를 좋아하는데 양파 과자도 맛이 좋습니다. 처음에 나왔을 때 굉장히 신기했는데 자주 먹고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g)
400kcal
해태구운양파
4.8(리뷰 76개)
·식단기록1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