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며살자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사하며살자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사하며살자
리뷰2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29
식사 후에 과일 챙겨 먹는 걸 좋아햇니
오늘은 저녁 먹고 후식으로 샤인머스켓 먹었어요
달고 싱싱해서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기며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0g)
75kcal
젤리블리샤인머스켓
4.9(리뷰 44개)
·식단기록9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