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30
버터와플은 한 조각만 먹어도 고소한 버터향이 입안에 퍼져서 정말 풍미가 좋아요. 바삭바삭한 식감에 달달함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질리지 않고,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조화롭고 만족감 있어요. 버터향이 진하지만 무겁지 않아서 가벼운 간식으로 딱 좋은 맛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