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30
바베큐 립을 먹었어요 역시 고기는 뼈에 붙은 고기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잘 배합된 소스가 골고루 발려진 고기를 적당히 구워 고기와 소스가 잘 어울러지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