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30
파프리카 빨간색이랑 노란색을 1개씩 썰어서 아침에 샐러드 용으로 먹습니다ㅋㅋ 샐러드는 싱싱할 때 먹어야 좋아서 오자마자 바로 총총 썰어서 먹었네요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김키미
리뷰4201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