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4491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4491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4491
리뷰23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1
오랜만에 먹어본 돼지바. 예전 아이스크림이 더 맛난거 같아요. 산타 돼지바네요. 어릴적보다 조금 작아진것도 같지만 맛나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