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1
간식으로 버터와플 먹었습니다
바삭한 느낌이 좋아요
버터향이 진하고 맛있죠
근데 좀 먹다보면 느끼하더라구요
한두개가 먹기에 좋은거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
이건머야
리뷰456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