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1
부산 물떡 흉내 내봤는데요.. 물떡은 분식집에서 사먹는 걸로..ㅎㅎㅎ 그냥 묽은 떡볶이라고 한다..ㅠㅠㅋㅋ 안 짜서 좋음..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850kcal
미정당가래떡 떡볶이
4.9(리뷰 8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