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1
파프리카 먹었어요. 다른 음식들과도 잘 어울리지만 아무것도 없이 그냥 생으로 먹는게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파프리카중에 노란색을 제일 좋아합니다.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워터멜론
리뷰1313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