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2
숙주를 넣고 만둣국을 끓여서 먹었어요 이렇게 샤브샤브처럼 먹으면 야채도 많이 먹게 되고 좋더라고요 한끼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아삭아삭 하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은실이네
리뷰378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