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화공왕자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대화공왕자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02
1. 아삭아삭 너무 달콤하고 맛있음
2. 양과 포장상태 둘다 만족스러움
3. 마트에서 사서 집에서 먹음
4. 재구매 의사 있음
#일반식 #간식

1인분(60g)
75kcal
젤리블리샤인머스켓
4.9(리뷰 44개)
·식단기록940회0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1인분(60g)
75kcal
젤리블리샤인머스켓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