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9870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ine9870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ine9870
리뷰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3
아래에 깔린게 먼지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먼가 익힌 양상추와 밀가루를 쪄서 만든 것 같은…
바베큐는 잘 익혀서 야들야들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
line9870
리뷰7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