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쉬어트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캐쉬어트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캐쉬어트
리뷰3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3
샐러드 너무좋아요
사실 소스없이 먹는게 제일 좋다는데 소스없는 샐러드는 걍 풀맛이 나기에 가끔은 소스듬뿍인 샐러드가 좋아요
살과의 전쟁은 잠시있고 맛나게 냠냠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4.9(리뷰 17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