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3
요즘 저의 최애 과자 입니다.
버터와플~^^
한봉지로는 안되서 두봉지는 먹어야 되요!
버터향도 좋고 달달한맛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