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3
보리 40%로 만들었다고 해서 건강에 좋을것 같아서요
아침에 우유랑 시리얼 타서 한그릇 먹었어요
바삭한 시리얼에 보리맛도 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87kcal
포스트통보리 그래놀라
4.7(리뷰 20개)
·식단기록37회0
본동
리뷰861

1인분(100g)
387kcal
포스트통보리 그래놀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