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4 작성일자 25.09.11
아침에 야채로 생파프리카를 샐러드처럼 먹어요.
아삭한 식감도 있고 약간의 단맛도 있어요.
샐러드 소스를 뿌리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희님
리뷰1917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