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3
스테비아입니다
가정에 꼭 구매해줘야하는 필수품인거 같습니다
요리할때 설탕대신에 많이쓰구요
어제는 라면땅위에 올려먹었어요
당관리에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