륜현짱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륜현짱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륜현짱
리뷰10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4
숙주는나물도맛있는뎌 잡채예 들어가도맛나요 오리타미나장어탕에들어가도 정말 맛을 업그레드 해줘요~~^^평범하지만 맛나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륜현짱
리뷰1098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