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맘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맘
리뷰67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4
상큼하고 아삭한 맛이 좋은 파프리카입니다
비타민c도 풍부해서 생으로
샐러드에 넣어 먹어도 좋고
볶음밥할때도 자잘하게 썰어 넣으면
아삭한맛이 느껴져 볶음밥의 풍미를 올려줘요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다노맘
리뷰679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