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젤라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젤라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04
군것질도 별로고 더욱이 차가운 아이스크림은 더더욱 별로 안좋아하는데 먹을 기회가 있어서 의도치 않게 여러 맛을 먹어봤네요
바닐라가 젤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컵(193g)
247kcal
젤라토
4.8(리뷰 63개)
·식단기록80회0
지니5429480
리뷰682

1컵(193g)
247kcal
젤라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