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레드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붉은레드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붉은레드
리뷰20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11
양파링하고 맛 같아요
겉에 시즈닝이 좀 더 있는 것 같은 데
식감과 맛이 비슷합니다
먹다보면 바삭바삭한 식감 때문에 계속 먹게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400kcal
해태구운양파
4.8(리뷰 76개)
·식단기록114회0
붉은레드
리뷰206

1인분(70g)
400kcal
해태구운양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