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5
애들이 잘 먹는 나물 중 하나인 숙주나물이에요. 저도 좋아해서 자주 합니다. 연하고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고 싶어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