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fl님의 산적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nffl님의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nffl
리뷰18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06
맛있게 먹었어요~~ 산적은 역시 맛살과 햄 맛으로 먹는거 맞죠?ㅎㅎ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맛살 너무 좋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0g)
639kcal
산적
4.9(리뷰 90개)
·식단기록1천+0
dnffl
리뷰180

1인분(330g)
639kcal
산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