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맘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맘
리뷰67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5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쓰임이 많죠
마라탕이나 소고기 샤브샤브 아님 숙주나물로도
좋고 나시고랭볶음밥에도 좋고
잘게 썰어 전부칠때도 넣으면 아삭함이
있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다노맘
리뷰679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