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또지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또지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또지이
리뷰8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5
아이스크림 중에 두번째로 맛있어서 아주 즐겨먹고 있습니다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가성비도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
이또지이
리뷰89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