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돌잉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맹돌잉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맹돌잉
리뷰114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6
저녁으로 먹은 바베큐에요! 플래터에 바베큐 고기가 이것저것 나오는데 넘 맛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양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ㅎ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
맹돌잉
리뷰114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