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06
쫄깃하고 찰진 인절미 먹었는데 맛이 좋습니다
찹쌀가루를 갈아서 잘게 뽑아내서 적다한 크기로 만든 다음 콩고물을 묻혀놨는데요 콩고물이 약간 달콤해서 더 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0g)
251kcal
그리니티인절미
4.7(리뷰 33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