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이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믿음이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믿음이
리뷰92
조회수 42 작성일자 25.12.07
마땅한 반찬이 없어서 파프리카와 봄동을 초고추장에 찍어 먹었네요 채소는 색깔별로 먹어야 좋다고 해서 빨강과 노랑을 구입했네요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믿음이
리뷰92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