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7
한 알만 먹어도 사르르 터지는 과즙에 청포도 특유의 향이 진하게 올라와 너무 상큼하고 달콤해. 껍질째 먹어도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고, 은은한 향이 오래 남아 기분까지 좋아지는 맛이야. 디저트로도 최고!
#일반식 #간식

1인분(60g)
75kcal
젤리블리샤인머스켓
4.9(리뷰 44개)
·식단기록9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