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8
두꺼운 껍질이 아삭하고 단단하게 씹히면서 상큼한 과즙이 입안 가득 터져 나옵니다. 단맛이 강하고 채소 특유의 풋내가 적어 생으로 먹기 좋습니다. 샐러드나 볶음 요리에 넣으면 색감과 신선한 식감을 더해주는 활용도 높은 채소입니다.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