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8
무뚝뚝 감자맛에 이어 고구마맛이 나왔떠라구요
너무 맛있어요
갠적으로 고구마를 좋아해서 그런지 전 이게 더 맛나요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