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8
겨울 추워도 아이스크림
옛날에는 쮸쮸바라고 하면서
먹곤 했는데
지금은 여러 종류 아이스크림이
많이 나옵니다
오늘은 탱크보이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4947
리뷰4364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