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라라코스트 빠네 크림 파스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라라코스트 빠네 크림 파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08
빠네 파스타 먹었는데 빠네는 소스에 푹 적셔진 빵이 제일 맛있는거같더라구요. 양이 많아서 하나 먹으면 배부르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785g)
1,575kcal
라라코스트빠네 크림 파스타
4.9(리뷰 71개)
·식단기록24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