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8
제가 정말 좋아하는 파프리카입니다.
파프리카는 아삭아삭 씹는 맛도 좋고 단맛이 끝내주잖아요 ㅎㅎㅎ
그냥 파프리카 간식으로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지니자낭
리뷰556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