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말자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말자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말자
리뷰29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0
월남쌈하고 남은 파프리카를 생으로 먹으니까 아삭하고 상큼하고 맛있네요~요즘 변비라 생채소를 챙겨먹으니까 짜지도않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빼고말자
리뷰295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