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0
구운 양파 과자를 먹었어요. 다른 양파 과자는 많이 먹어 봤는데 구운양파 과자는 처음인 것 같아요. 바삭하니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가끔씩 사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400kcal
해태구운양파
4.8(리뷰 76개)
·식단기록114회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70g)
400kcal
해태구운양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