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0
술먹다보면 달달한게 땡깁니다. 그래서 먹은 돼지바입니다. 옛날에는 딸기 잼 부분이 쫀득했었는데 요즘은 샤베트처럼 변해서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