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천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희천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희천
리뷰48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돼지바^^
맛있으면 돼지~~
바삭바삭 과자 아이스바
딸기맛이라 더 맛있네요
출출할때 아주 좋아요 또먹고 싶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
박희천
리뷰480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