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젤라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젤라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0
점심을 빵으로 먹어서 그런지 속이 느끼해서 달달하게 디저트로 마무리했어요~~ 솔트카라멜 맛이랑 두바이 초콜릿 시켰는데 성공적이였어요~~
#일반식 #간식

1컵(193g)
247kcal
젤라토
4.8(리뷰 63개)
·식단기록80회0
깡우이
리뷰558

1컵(193g)
247kcal
젤라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