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0
버터와플도 꾸준한 인기가 잇는 과자입니다. 옛날에도 먹엇엇는데 요즘 절므니들도 종종 먹고잇습니다. 와플모양으로 납작하니 베어 먹기 좋게 만들어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