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09
이태원 미국식 정통 바베큐 “라이너스바베큐” 에서 먹은 3-4인 플래터에요
베이비백립, 풀드포크, 브리스킷이 전부 나오는 구성으로
미니번에 풀드포크 가득, 코울슬로, 베이크빈 올려서 버거처럼 먹어주면 아주 맛있어요 ㅎㅎ 백립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